
싸이월드의 사회공헌서비스 ‘사이좋은세상’은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인 컴패션과 함께 가난으로 꿈과 희망을 잃고 살아가는 세계 6억2천여 명의 어린이를 돕기 위한 후원 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사이좋은세상(http://cytogether.cyworld.com) 사이트를 통해 진행될 이번 후원 캠페인은 배우 차인표가 컴패션 후원자들과 함께 만든 그룹 ‘컴패션 밴드’의 디지털 싱글 ‘리카에게’를 싸이월드 미니홈피와 홈2 배경음악으로 다운받아 설치하거나 일촌들에게 무료로 선물함으로써 캠페인의 취지 및 동참을 유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토리 후원에 참여하는 네티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차인표의 친필 사인이 담긴 컴패션 포토에세이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우 차인표가 직접 작사를 한 ‘리카에게’는 차인표·신애라 부부가 컴패션을 통해 2005년부터 결연 후원하고 있는 필리핀 소녀 ‘리카’와 주고 받은 편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래로, 남녀노소가 모두 쉽고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라틴 댄스풍의 곡이다.
싸이월드 사이좋은세상 김정훈 팀장은 “싸이월드는 사이좋은세상을 통해 입양 캠페인 등 어린 생명을 돕기 위한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컴패션과의 공동 캠페인을 통해 2000만 싸이월드 회원 모두가 가난으로 꿈과 희망을 잃고 살아가는 아동들의 든든한 후원자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고 설명했다.
이번 컴패션 공동 후원 캠페인은 6월 19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사이좋은세상(http://cytogether.cyworld.com) 사이트를 통해 차인표가 참여한 컴패션밴드의 ‘리카에게’를 배경음악으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거나 일촌들에게 바로 선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