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내달 3일 컴백...'마젠타' 언박싱 카운트다운
강다니엘, 내달 3일 컴백...'마젠타' 언박싱 카운트다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번째 미니앨범 발매 앞두고 카운트다운 생중계...팬들과 만난다
지난 6월 한 행사장에서 포착된 강다니엘 / ⓒ시사포커스DB
지난 6월 한 행사장에서 포착된 강다니엘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카운트다운 생중계를 통해 가장 먼저 팬들과 마주한다.

28일 소속사 측은 강다니엘이 내달 3일 오후 네이버 V LIVE 강다니엘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MAGENTA)’ 발매를 기념하는 생중계 방송 ‘강다니엘의 ‘MAGENTA’ COUNTDOWN LI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생중계는 음원 공개 한 시간을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타이틀곡 ‘깨워’를 비롯한 새 앨범 소개부터 솔직 근황 토크, 앨범 언박싱 등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했다. 

특히 팬들이 사전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함께 소통하는 콘텐츠로 앨범 발매의 설렘과 즐거움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추후 강다니엘 V LIV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강다니엘은 전날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함께 한 선공개 곡 ‘Waves’를 발매하며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의 컴백 열기를 달궈나가고 있다.

선공개 곡 ‘Waves’는 밀려오는 파도에 몸을 맡기듯 나를 향해 움직이는 마음의 파동에 스스로를 맡기고, 밀려와 주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댄스홀과 힙합에서 영감을 받아 폭포처럼 쏟아지는 808 베이스 드럼과 라틴 기타, 피아노의 스타카토 사운드를 조화롭게 채워 넣은 곡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