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한)의 세계적인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존슨즈베이비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존슨즈베이비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0~3세 아기를 가진 엄마들을 위한 육아 정보뿐 아니라, 출산을 앞둔 예비맘을 위한 정보도 한층 강화되어있다.
미국 최고 육아포털사이트 Babycenter.com의 프리미엄 컨텐츠 활용해 예비맘 맞춤 뉴스레터를 발송함으로써 임신부터 육아까지 매주 필요한 정보를 개인별 맞춤 제공한다.
또한 전문 컨텐츠와 엄마들의 살아있는 경험을 함께 모아 만든 살아있는 백과사전, 분야별(모유수유, 잠, 아기피부, 터치마사지) 전문의들의 Q&A 코너도 마련되어있다.
존슨즈베이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홈페이지에 방문해 신청한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에게 매달 5천개의 프리미엄 샘플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를 통해 존슨즈포인트를 쌓을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는 존슨즈베이비 정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존슨즈베이비 담당자 최승희 차장은 “미국 최고 육아포털사이트 Babycenter.com의 컨텐츠를 활용해 더욱 전문적인 임신, 육아 포털사이트로 리뉴얼한 존슨즈베이비 홈페이지는 아기를 임신한 순간부터 엄마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