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2007 테마별 가을 이벤트
비씨카드가 다양한 혜택으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비씨카드는 지난 10월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베니건스, 빕스, 아웃백, 스파게띠아 등 청계천 인근 18개 외식 가맹점에서 평일 점심시간과 주말 저녁시간을 나누어 10~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평일 점심시간(12시~오후2시)과 금요일 및 토요일 저녁시간(저녁 6시~밤 10시)대에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할인금액은 다음 카드결제 시 자동으로 차감 청구된다.
행사 참여 가맹점 및 당첨자 발표 등 자세한 내용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다. 독서의 계절을 맞아 서적 할인에도 나섰다. 오는 11월11일까지 교보문고 및 예스24에서 5만원이상 도서를 구입하고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경우 스타벅스에서 1천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인금액은 익월 카드 결제일에 차감 청구될 예정이다.
또 10월말까지 베니건스, 아웃백, TGI, 빕스, 마르쉐, 씨즐러에서 10만원이상을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교보문고에서 2천원 추가 현장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서울 근교에 위치한 청계산에 가을 산행을 떠날 때도 비씨카드를 가지고 가는 것이 좋다. 비씨카드가 오는 10월31일까지 농협하나로 마트양재점 및 청계산 주변 가맹점에서 할인 및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벌이고 있기 때문이다.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비씨카드를 사용한 후 카드 매출전표를 청계산 식당가 30여 곳에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 및 행사 가맹점에서 비씨카드로 10만원이상 결제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재활용 분리수거 가방, 기능성 스포츠 수건, 썬크림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