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팍 깎아준다고? 그럼 사용해 볼까”
“팍팍 깎아준다고? 그럼 사용해 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씨카드 2007 테마별 가을 이벤트

비씨카드가 다양한 혜택으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비씨카드는 지난 10월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베니건스, 빕스, 아웃백, 스파게띠아 등 청계천 인근 18개 외식 가맹점에서 평일 점심시간과 주말 저녁시간을 나누어 10~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청계천 인근에서 근무하는 직장인과 주말에 청계천 상권을 이용하는 가족 나들이객의 카드 이용이 크게 증가하는 특정 시간대에 집중적으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임마케팅 기법이 적용됐다.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평일 점심시간(12시~오후2시)과 금요일 및 토요일 저녁시간(저녁 6시~밤 10시)대에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할인금액은 다음 카드결제 시 자동으로 차감 청구된다.
행사 참여 가맹점 및 당첨자 발표 등 자세한 내용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다. 독서의 계절을 맞아 서적 할인에도 나섰다. 오는 11월11일까지 교보문고 및 예스24에서 5만원이상 도서를 구입하고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경우 스타벅스에서 1천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인금액은 익월 카드 결제일에 차감 청구될 예정이다.
또 10월말까지 베니건스, 아웃백, TGI, 빕스, 마르쉐, 씨즐러에서 10만원이상을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교보문고에서 2천원 추가 현장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서울 근교에 위치한 청계산에 가을 산행을 떠날 때도 비씨카드를 가지고 가는 것이 좋다. 비씨카드가 오는 10월31일까지 농협하나로 마트양재점 및 청계산 주변 가맹점에서 할인 및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벌이고 있기 때문이다.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비씨카드를 사용한 후 카드 매출전표를 청계산 식당가 30여 곳에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 및 행사 가맹점에서 비씨카드로 10만원이상 결제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재활용 분리수거 가방, 기능성 스포츠 수건, 썬크림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