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이벤트 다채로워
화이트데이 공개프로포즈, 어린이 동물축제, 네덜란드 전시 등 봄맞이 이벤트 다채로워
유명 놀이공원들은 지금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봄 축제가 한창이다. 온갖 이벤트들로 즐거움만 한 가득 선사하리라고 벼르고 있는 테마랜드로 온 가족들이 함께 손잡고 봄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듣기만 해도 유쾌해지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봄의 낭만과 기쁨을 만끽할 수 있을 듯 하다.
스프링 축제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2월 17일부터 시설 안의 모든 장식물과 설치물을 봄 분위기로 바꾸고 새봄맞이 '스프링축제'를 진행중이다. 화이트데이와 새 봄을 맞아 '롯데월드는 어디로 뛸지 모르는 통통 뛰는 스프링이야'라는 컨셉으로 봄 축제를 마련하여 '스프링 엔터테인먼트'와 국제 공연단이 셰익스피어의 한 여름밤의 꿈을 각색해 공연하는 '쇼 오베론'과 월드 카니발퍼레이드, 후레쉬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진다.
또한 달콤함이 가득한‘화이트데이’특별행사로 롯데월드만의 자랑인 아이스링크에서 펼쳐지는 공개 프로포즈 행사는 이 날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4월에는 석촌호수를 주변으로 아름답게 흐드러진 벚꽃축제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한국 속의 네덜란드, 바로 서울랜드
서울랜드는 15주년 특별 기념행사로 하멜 표류 350주년을 기념하여 네덜란드 하멜과 히딩크로 우리에게 친숙한 한국 속의 네덜란드 특별전시를 3월부터 8월까지 마련한다. 풍차와 튤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다. 3월 16일까지는“봄바람 이벤트” 가족의 이름을 단 병아리를 부화시켜 키우고 다 자란 병아리는 집으로 데려갈 수 있는 '병아리 키우기 이벤트', '미미월드 칼라밀 세트 입학선물 증정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에버랜드 아이들의 천국
이번 주말까지 에버랜드는 새봄을 맞는 '어린이 동물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꾸러기 동물 마당놀이는 '꼬마동물 퍼레이드', '시포 로드파티', '애견 장애물 경주' 등이 펼쳐진다. 이 밖에도 파이어 환타지, 댄스히스토리 2003, 매직퍼레이드 등이 펼쳐진다. 놀이공원에는 유령 스푸키가 살고 있는 유령의 집 '스푸키 펀 하우스'와 최첨단 게임 체험관 'G2ZONE'이 신설되어 어린이와 가족들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