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들이여, 무료 여름캠프로 떠나라!

기아차는 모하비 가족들에게 특급호텔의 2박3일 숙박권을 제공하고 설악산과 수상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울러 바비큐 파티, 캠프파이어를 비롯한 레크리에이션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해 서머캠프를 찾은 모하비 고객들에게 재미를 더해줄 계획이다.
또 모하비 서머캠프를 찾은 고객들에게 모하비를 비롯한 기아차를 대상으로 여름철 대비 무상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캠프에 참가하고 싶은 고객은 오는 27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를 방문해 참가 신청을 하면 신청 고객 중 50가족을 선정해 7월29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다. 기아차는 오피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및 제주지역에서 ‘오피러스 고객을 위한 서머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이 페스티벌에는 7월26일 오피러스 고객 20커플을 초대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에게 롯데호텔 신관 1박 숙박권과 수영장 무료입장권을 제공하고 아트서커스‘네비아’와 상트페테르부르크 아이스발레 ‘백조의 호수’공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한 오피러스 고객 40커플이 참가하는 제주 서머 페스티벌은 7월25일부터 8월10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날짜로 2박3일간 운영된다. 기아차는 제주해비치 호텔 2박3일 이용권과 라틴 밴드 코바나 공연 입장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 기아자동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문화행사 및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 스포츠 등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