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마을 추석맞이 특판 실시
정보화마을 추석맞이 특판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10곳 생산 농산물 특별판매

행정안전부와 지방자치단체가 함께 추진중인 정보화마을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해 110여 개 마을에서 생산된 650여 가지 농산물을 오는 9월10일까지 정보화마을 인빌쇼핑(www.invil.com)을 통해 특별 판매한다.

인빌쇼핑에서는 전국 정보화마을 주민들이 직접 생산한 신선한 토종 농산물만을 엄선해 산지직거래 방식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퀴즈이벤트, 경품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 중이다.

행안부는 “높은 물가와 먹거리에 대한 불신 때문에 추석명절 선물 고르기가 고민되는 이번 추석에 인빌쇼핑을 이용하면 품질이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려운 농가에도 혜택을 고스란히 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충북 청원 청개구리쌀마을 연잎한과, 충남 예산 증실골사과마을 명품사과, 전남 나주 배꽃마을 신고배 등 9개 농산물을 권역별 추천 상품으로 선정해 판매한다.

또 강원 철원 토성민속마을 민통선한우, 홍성 용봉산체험마을 홍성한우명가 등 토종한우를 부위별, 용도별로 묶어 할인된 가격의 세트상품으로 만날 수 있으며 제주도 연근해에서 어획한 신선한 굴비(추자도 참굴비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그 외 인기상품인 논산 강정젓갈마을의 젓갈(명란, 창란, 오징어, 낙지, 조개)세트와 마산 고현미더덕마을의 미더덕젓갈, 여수 돌산갓김치마을 갓김치도 고객의 주문을 기다리고 있다.

정보화마을은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기간 내에 인빌쇼핑 퀴즈에 응모하면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우리 농산물 제공하고, 최초 5일간 빠른주문 고객대상을 대상으로 15명에게는 선물을 제공한다.

매일 33매씩 발행하는 할인쿠폰과 정보화마을 우수·인기상품에 대한 10~20% 선물세트 할인판매 이벤트도 17일간 동시에 실시된다.

행안부는 “정보화마을 인빌쇼핑은 소비자들에게는 믿을 수 있는 신선한 농산물을 제공하고, 농어촌지역 주민들에게는 소득증대에 기여하면서 해마다 30%이상의 매출성장을 이루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농산물 판매 사이트”라며 “올 추석은 전국 338개 마을에서 생산되는 2500여 종의 상품 중 엄선된 650여 개 상품을 인빌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정보화마을 인빌쇼핑 홈페이지(www.invil.com)나 정보화마을 고객센터(080-725-1100, 02-733-5901~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