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2주간 진행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Live 헤일로2 한국 챔피온십'의 개최 계획 및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3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될 'Xbox Live 헤일로2 한국 챔피온십'의 최종 우승자는 4월에 열리는 전세계 결승 플레이 오프에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참석하게 된다.
Xbox Live를 통해 치러질 블록버스터 비디오 게임 '헤일로2'의 예선 토너먼트에서 참가자들은 마스터 치프(Master Chief)로 플레이하게 되며 그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참가자가 최종 우승자가 된다.
이번 'Xbox Live 헤일로2 한국 챔피온십'은 한국의 Xbox Live커뮤니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전세계 참가자들은 '헤일로 2' 세계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경쟁할 기회를 얻기 위해 온라인으로 서로 치열한 토너먼트를 펼치게 된다.
'Xbox Live 헤일로2 한국 챔피온십'의 참가 등록은 오는 3월 4일에 시작되어 3월 14일 종료된다.
2주간에 걸친 예선 토너먼트 종료 시점에 럼블 피트 리더보드(Rumble Pit Leaderboard)에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기록된 참가자는 4월에 열리는 전 세계 결승 플레이오프에 한국을 대표해 참가하게 된다. 예선 토너먼트의 행운의 우승자는 1000달러 상당의 상품을 받게 되며, Xbox Live의 23개 여타 지역 우승자와 결승에서 격돌하게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관계자는 "'헤일로 2'는 전세계 Xbox Live 게이머들 간에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이들의 Xbox Live 서비스 총 이용시간은 9100만 시간을 기록하고 있으며, 로그인 후 이용시간만도 6100만 시간이다"고 밝힌다.
4월에 개최될 예정인 'Xbox Live 헤일로2 챔피온십'은 Xbox Live를 통해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 이번 토너먼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Xbox 공식 웹사이트(www.xbox.com/k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