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스마일 걸의 숨겨진 초절정 S라인
빅 스마일 걸의 숨겨진 초절정 S라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김나영
톡톡 튀는 재치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나영이 스타화보를 통해 섹시미녀 대열에 합류했다.


김나영의 스타화보는 지난 9월8일부터 12일까지 4박5일간 태국 파타야에서 촬영되었으며, 특히 171cm 에 이르는 늘씬한 몸매를 보여주기 위해 무려 100여벌의 수영복을 현지로 공수하여 촬영에 임하였다.

김나영도 이번 화보를 통해 팬들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화보촬영 3개월 전부터 꾸준한 운동과 식이 요법을 진행하며 몸매를 가꾸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촬영에서 제작 스탭들은 평소 김나영의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나영의 소속사 미디어캐슬 관계자도 “늘 방송에서 발랄하고 활발한 모습만 보여주던 김나영에게 이런 완벽한 몸매가 숨어있는 줄 몰랐다”며 “스타화보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를 것 같다”고 그의 몸매를 칭찬했다.

한편 김나영의 매력적인 모습은 현지에서도 인기였다.



화보 촬영관계자는 “특히 태국의 최고급 빌라 ‘더 자인 빌라’(The Zign Villa) 리조트 매니저가 김나영의 미소에 반해 ‘빅 스마일’이라는 애칭을 붙여주며 촬영에 100% 협조했다”고 전했다.

김나영의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무료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모바일 화보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