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 실시

신규 컨텐츠가 대폭 추가된 'G2'의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 간 진행되며, 'G2' 공식 홈페이지(g2.hangame.com)를 통해 신청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우선 ▶독일의 주력 전투기로 부스터 능력이 뛰어난 'FW190 포케볼프'를 비롯해 ▶기동성이 훌륭한 'P51 머스탱', ▶쉽게 격추되지 않는 뛰어난 내구력의 '헬캣', ▶비행속도가 뛰어난 '미라지' 등 4종의 전투기를 새롭게 선보이며, 공격력 및 사정거리, 속도가 강화된 신규 무기도 대거 추가해 유저들에게 진정한 비행슈팅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친구들과 끊임없이 출현하는 적군 NPC를 누가 더 빨리, 더 많이 제거하는 지를 대결할 수 있는 'NPC 섬멸전 모드'와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하드 모드'를 새롭게 도입하고, 7종 이상의 신규 미션을 추가함으로써 한층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도 가능해졌다.
NHN의 관계자는 "'G2'가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여러분께 다가갈 수 있도록 이번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의견 부탁 드린다"며 "2009년 시작을 비행슈팅 게임 [G2]와 함께 함으로써 올 한해 고공비행할 수 있는 알찬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2'는 유저가 직접 튜닝한 전투기를 타고,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스릴 가득한 공중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다이나믹 비행슈팅 게임으로, 지난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서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