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어플 출시는 회를 거듭할수록 계속된 SBS<시크릿가든> 인기로 인해 어플리케이션 관련 문의가 폭주할 만큼 아이폰용은 지난 14일부터, 안드로이드폰용은 지난 9일부터 서비스됐다고 밝혔다.
아이폰용 <시크릿가든> 어플에는 ‘방송보기’ 서비스를 통해 예고보기-다시보기-다운로드 뿐 아니라, 본방사수를 할 수 있도록 On-Air 서비스도 제공한다.
그리고 <시크릿가든>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secretgarden)의 ‘촬영장스케치’를 연동해 생생한 촬영현장 사진을 스마트폰에 손쉽게 담을 수 있도록 했다.
안드로이드폰용 <시크릿가든> 어플에도 예고보기-다시보기-다운로드-온에어를 포함한 ‘드라마’ 서비스를 함과 동시에 미공개 포토를 전격 공개한 ‘포토존’, 그리고 <시크릿가든>을 만화로 만든 ‘카툰’서비스로 눈길을 끈다.
또한 방송소품으로 쓰였던 인형 등 캐릭터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과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김주원(현빈)-오스카(윤상현)의 집 등 촬영장 정보를 알려주는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폰용 및 안드로이드폰용 <시크릿가든> 어플 모두 시크릿가든 공식트위터(@Secretgardeni) 바로 접속 기능이 제공된다.
김주원(현빈)과 길라임(하지원)이 직접 멘션을 올리며 스마트폰 이용자들과의 직접 소통을 진행해, 더욱 친근한 캐릭터로 다가섬은 물론 한층 재미있는 드라마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SBS<시크릿가든> 어플은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SBS콘텐츠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