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의 경품행사도

이제는 어엿한
두바이의 관광테마로 자리 잡은 이 쇼핑 페스티발은 두바이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단순한 쇼핑행사를 넘은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에는 매일 추첨을 통해 백만 디르함(한화 약 3억 1천만원)의 행운자를 뽑는 행사가 실시되고 이외에 Jazz에서 만화캐릭터 쇼, 서커스에서 댄스 페스티발까지 가족 전체 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발 조직위원회 홍보담당은 “행사에 참여하려는 쇼핑몰이나 소매점들은 참가신청서를 미리 제출해 승인을 받아야 하고 참여 업체들은 최소 25%의 세일을 해야 하며, 복제품을 팔다가 적발되면 즉각 상점 문을 닫게 하는 등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쇼핑 페스티발의 주요 후원사로서 전 세계에서 방문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2011 두바이 쇼핑 페스티발 에어텔 패키지’를 마련했다.
본 에어텔 패키지는 두바이전문여행사 Do Buy! Dubai - 두바이두바이(http://www.dobuydubai.co.kr)에서 상담 및 예약이 가능하다.
‘2011 두바이 쇼핑 페스티발 에어텔 패키지’를 이용하기 위해선 최소 3박 이상의 예약이 필요하며 패키지의 상세한 포함내역은 다음과 같다.
- 공항 마중 서비스
- Arabian Adventures 환영팩
- 4박 부페조식
- 귀국편 이용시 호텔에서 공항까지 차량서비스 (Serviced Apartment 숙박자는 제외)
- DSF 2011 PACAKGE – 최소 3박 이용시 20%의 보너스 스카이워즈 마일리지 제공
쇼핑 페스티벌 기간 내내 다양한 공연과 두바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야외활동이 펼쳐져 도시 전체가 축제 분위기로 달아오르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백만디르함(한화 약 3억1천만원) 행운자 추첨, 금 장식품, 최고급 자동차를 포함한 세계 최대 규모의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여행플래너> http://www.dobuydubai.co.kr/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