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 입주 호평파라곤 친환경 프리미엄 호평
연초 입주 호평파라곤 친환경 프리미엄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출구가 등산로 입구... 앞에는 1만 4천㎡ 공원조성

호평 파라곤은 수도권 최고의 경관을 자랑하는 천마산의 혜택을 고스란히 안고있다.

단지를 앞을 나오면 ‘하늘을 만질 수 있다’는 뜻으로 지어진 이름만큼 사시사철 아름다움을 뽐내는 천마산 등산로에 바로 이어진다.

요즘같은 겨울엔 설경이 유명하고, 봄에는 신록, 여름에는 녹음, 가을엔 단풍까지 빼어나 군립공원으로 지정된 명산이 바로 우리 집 뒷산으로 서 있다. 단지앞으로는 1만4천㎡의 공원을 조성하였는데, 잔잔히 흐르는 실개천, 분수대, 정자 등이 있으니 입지 좋은 자연 휴양림도 부럽지 않다. 

그러나 이 단지의 친환경 프리미엄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입지부터 설계까지 친환경을 컨셉으로 지어진 만큼 단지 안에도 그린 프리미엄이 녹아 있다.

우선 모든 자동차는 지하에 주차되도록 설계됐고, 지상은 보행자 중심이다. 그 결과로 단지 안에는 9개의 테마공원이 들어섰으며, 건물이 공원을 끼고 둘러서있는 형식으로 배치되어 집 밖을 나오면 어디나 녹지를 거닐 수 있게 된다.

단지 뒤쪽에 배치된 옹벽에는 가로30m에 높이 30m에서 낙하하는 대형 폭포도 설치되어 있다. 찌는듯한 삼복더위에 시원한 폭포가 떨어지는 아파트 단지의 풍경을 보고 싶어 여름이 기다려진다.

이 밖에도 호평 파라곤은 높은 녹지율에, 단지내 280㎡형 테라스하우스는 세계 최초로 공동주택 연료전지 시스템을 도입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주민 편의 시설도 매머드 급이다. 4레인 규격을 갖춘 넓은 실내 수영장 및 휘트니스센터가 들어서 있으며, 실내 골프연습장도 수준 급이다. 주민들이 가족의 경사에 파티를 벌일 수 있는 연회장, 문고 등 시설이 들어서 있다.

서울로 이동하는 교통편은 경춘선복선전철이 개통하며 매우 편리하다. 5분 거리에 평내호평역이 들어서며 상봉역까지 5개 역 만에 도달하고 급행열차를 타면 2개 역 사이다. 46번 자동차전용 국도를 이용해 송파, 강남권까지 30분 내 진입이 가능하고, 올해 수석 - 호평간 도로도 개통 예정이다.

동양건설산업은 단지의 입주편의를 위해 입주민을 대상으로 일정기간동안 인근 평내호평역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단지내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등을 무료로 운영할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입주문의: 031-559-15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