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5G 그랜저’ 전국 동시 신차발표회 개최
현대차, ‘5G 그랜저’ 전국 동시 신차발표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14일(금)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22개 주요 전시장에서 신형 그랜저 신차발표회를 동시에 개최하고 15일(토)부터 전국 800여개 영업점에 신차를 전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역 오피니언 리더 및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열린이번 지역 신차발표회는 신차 홍보영상 상영, 지역별 첫번째 계약고객 축하 이벤트 및 포토타임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행사장 주변에 안내데스크를 설치하여 신형 그랜저 소개는 물론, 시승접수 및 즉석 이벤트를 마련하여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현대차는 15일(토)부터 전국 839개 영업점에 다양한 색상과 사양의 신형 그랜저를 일제히 전시해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하는 한편 신형 그랜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차는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다음달 25일(금)까지 신형 그랜저 고객 25명을 추첨, 제주 해비치 호텔 2박3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5G 그랜저와 함께하는 제주의 봄> 이벤트와 신형 그랜저 계약 및 구매 고객 400명(1인2매)을 추첨해 <피카소와 모던아트> 전시회에 초청하는 문화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실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된 이번 지역 신차발표회에는 계약고객뿐만 아니라 많은 지역 오피니언 리더와 고객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며 “대규모 전국 시승회, SNS 바이럴 마케팅 등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형 그랜저에 대한 관심과 열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현대차정신차려 2011-01-15 22:47:23
디자인 바꾸고 몇가지 기능추가를 한 신차라고 떠들썩한 발표회라고요?? 운전자가 죽음의 문턱에 갈 뻔 햇던 차량이상에 대해 눈감고 귀닫는 듯 형식적인 변명성 답변만 하는 현대차는 국내시장점유률이 높다해 자만에 빠져 소비자를 힘없는존재로 무시하며 사고로부터 귀한 교훈과 정보를 얻어 완벽한 차를 만들려 노력해야 하는데...사고차량에 대한 연구를 게을리 하면 피눈물난 소비자의 고통의 결과가 기다릴 수 있음을 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