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아이돌 ‘최초’ 명예 쿨가이 되다
2AM, 아이돌 ‘최초’ 명예 쿨가이 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남성잡지 맨즈헬스가 6회 쿨가이 선발대회의 명예 쿨가이로 가수 2AM 4명 전원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쿨가이 선발대회는 남자만의 외적, 내적 건강과 야성·지성 등의 모습을 고루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를 선정하는 대회로, 이들의 롤모델이 되는 인물을 명예 쿨가이로 선정해왔다. 역대 명예 쿨가이로는 배우 이서진(2007), 가수 알렉스(2008), 배우 이범수(2009), 배우 한정수(2010) 등이 있다.

이 노래로 데뷔하여 죽어도 못 보내’, ‘잘못했어등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돌 2AM‘2011년 쿨가이 선발대회에서 아이돌 최초로 명예 쿨가이에 선정됐다. 맨즈헬스 백승관 편집장은 “2AM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오랜 시간 꾸준히 가꾼 멋진 몸매는 쿨가이 선발대회가 지향하는 건강한 몸과 건전한 마인드라는 남자의 두 쪽을 정확하게 보여준다며 명예 쿨가이 선정 이유를 밝혔다.

명예 쿨가이 시상은 오는 30() 저녁, 강남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열리는 쿨가이 선발대회본선 무대에서 진행된다. 이 날 행사에는 명예 쿨가이와 함께 베스트 커버모델(타이거JK, 20106월호), 바이탈 우먼(이윤지), 최고의 가수상(바다)도 함께 시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