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청소년 위한 힙합/비보이 자선 공연
소외계층 청소년 위한 힙합/비보이 자선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힙합/비보이들의 향연
▲ 소외계층 청소년 위한 힙합/비보이 자선 공연

한국힙합문화협회에서 주최하는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힙합/비보이 자선공연이 지난 20일(화) 오후 이화여고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렸다.
 청소년에게 건강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다문화가정 및 희망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목적아래 열린 이번 자선 공연은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자선공연은 한국힙합문화협회 소속 각종 세계대회 우승전력의 세계랭킹 B-boy, 팝핀, 비트박스 등 힙합퍼 다수가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로 거듭났다.
 특히 헤드스핀부분 세계랭킹 1위인 범상길, SBS스타킹의 연체비보이로 더 유명한 김종완, 팝핀계의 우상인 백승주, 김호철, 김우중 등이 합연하여 만들어내는 힙합 퍼포먼스와 연합 군무는 이전의 여러 비보이공연에서 보았던 뜨거운 열정과는 한차원 더 높은 열광의 도가니를 연출하였다.
 여러 매스컴을 통하여 비보이, 팝핀 등의 힙합퍼들이 각종 세계대회에서 우승하며 국위선양을 하고 있음을 보도하지만 실질적으로 세계랭킹 인원들이 연합된 공연은 보기 드문 장면이다.
 힙합/비보이공연은 랭킹인원들 전원이 모인다는 것 그 자체가 이미 세계적 문화경쟁력을 갖춘 한류문화상품이 탄생된다는 것이다. 이번 공연은 힙합/비보이 공연이 새롭게 도약하는 자리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