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만한 볼륨감 돋보이는 ‘파격’ 노출

섹시 개그우먼 곽현화의 ‘S라인 몸매’가 담긴 스타화보가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필리핀 세부에서 ‘Hot Spot’이라는 주제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곽현화는 이국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군살 없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곽현화는 흰 망사소재 비키니를 입고 백옥 같은 피부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가 하면, 누드톤의 드레스를 입고 청순하고도 섹시한 여신의 자태를 선보였다.
특히 해변에서 S라인 몸매를 강조한 비키니 의상 촬영 때는 스태프뿐만 아니라 촬영을 지켜보는 현지인들도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고.
촬영 작가는 “방송에서 곽현화를 봤을 때는 발랄하고 조금 엉뚱한 면이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직접 촬영을 해보니 일에 있어서는 진지하고 프로였다”며 “촬영 내내 더운 날씨에 스태프들의 분위기가 다운되지 않도록 재미있게 해주다가 촬영에 들어가면 바로 콘셉트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녀에게서 깊은 내공이 느껴졌다”고 곽현화를 치켜세웠다.
곽현화도 “좋은 사람들과 아름다운 열대섬을 배경으로 촬영을 하게 돼 매우 기뻤다”며 “앞으로 개그뿐만 아니라 드라마, 가수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또 ‘원조’ 섹시 개그우먼이라는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곽현화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는 이번 스타화보는 무선 NATE(**8253+Nate 혹은 통화키)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