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여름 피서는 낮과 밤이 즐거운 이사부사자공원에서 즐기는 건 어떨까?
이사부사자공원에 오면 낮에는 가족, 친구, 연인들에게 동심의 세계를 안겨주는 사계절 썰매를 즐기는 동시에 전망타워에서 동해안의 아름다운 절경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으며, 밤에는 화려한 야간 조명 아래 추억의 명화를 감상하면서 한여름 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이사부 사자공원은 전망타워, 천국의 계단, 사계절 썰매장, 어린이놀이터, 야외공연장 및 산책로 등을 갖춘 해양관광 공원이며, 이사부 사자공원 내 야외공연장에서는 7월 21일부터 8월 19일까지 저녁 8시에 야간영화를 무료로 상영하여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공원 개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썰매장의 이용료는 5,000원으로 삼척시민과 관내 대학생, 65세 이상 노인 등은 국·공휴일, 주말을 제외하고 5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사부 사자공원은 전망공간이 매우 수려할 뿐 아니라 수로부인공원, 새천년해안도로, 조각공원 등 관내 관광지와 인접해 있어 앞으로 관광 명소로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해 8월에 개장한 ‘이사부 사자공원’은 개장 11개월 만인 7월 현재 26만명이 넘어섰으며, 이사부 사자공원 내 사계절 썰매장은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인기를 끌면서 1만5000여 명이 이용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