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도시민과 소통 위한 팜파티 열어
<이천>도시민과 소통 위한 팜파티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에서 운영하는 이천시 우수농축산물 쇼핑몰 "행복한 이천장터"활성화와 농업생명대 마케팅과 현장교육을 통하여 마케팅능력을 높이고자 도시민과 소통을 위한 2012년 이천시 팜파티를 지난 9월 8일 이천시 호법면 안평리 꽃향기가농장에서 도시소비자와 이천시 우수농축산물 생산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천시와 노노스창업컨설팅 공동주관으로 열었다.

이천시 김경희 부시장은 인사에서 “‘행복한 이천장터’쇼핑몰을 이용해 주신데 감사드리면서 앞으로도 이천의 우수한 농축산물만을 선별하여 판매할 계획이니 많이 이용해주시고 소비자와 생산자와의 만남을 통해 상품을 서로 신뢰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직거래가 활성화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천시팜파티에서는 ‘행복한 이천장터’ 18개 입점농장이 참여하여 상품을 전시홍보 판매하였으며, 한과체험, 다육이체험 등이 진행됐고, 이천의 오선지와 서울크로마하프연주단의 연주와 판소리 공연, 참가자 노래자랑 등 농장음악회도 열렸다. 또한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대화시간을 통해 서로간의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수원에서 가족과 함께 참여한 이은미 주부는 “이천의 우수농축산물을 직접 보고 생산자와의 만남을 통해 이천의 농축산물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여 오늘의 팜파티가 뜻있는 자리가 되었으며 행사가 잘 진행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 팜파티에 제조도의 제주퀸, 정읍에 황가네농장, 솔띠떡마을, 전주의 디자인농부 등 전국의 많은 농장에서 상품을 후원해 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