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토크 댓' 뮤직뱅크 첫방... “그림자 안무” 선보인다
시크릿 '토크 댓' 뮤직뱅크 첫방... “그림자 안무”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이 오늘 7뮤직뱅크에서 신곡 토크 댓(TALK THAT)’의 첫 방송을 가진다는 소식과 함께 바비 인형을 연상케 하는 새로운 앨범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4, 신곡 토크 댓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발표했던 시크릿은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과는 다른 마이너 코드의 프렌치일렉이라는 신선한 장르와 함께 감각적이고도 감성적인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면서 새로운 변신에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드라마와 감정씬들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시크릿 특유의 포인트 안무가 이번 음악에서는 어떻게 표현될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시크릿이 이번 토크 댓에서는 기존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안무 대신 12인의 안무팀을 등장시켜 시크릿이 아닌 안무팀 위주로 댄스가 진행될 것이다라고 밝혀 더욱 궁금증을 유발했다.

특히 무표정의 시크릿과 그들의 감정을 대신해 표현하는 그림자안무팀을 주목해 달라고 덧붙여 첫 무대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시크릿이 12명의 안무팀과 뮤지컬 버금가는 초호화 무대를 꾸밀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이미 뮤직비디오에서 살짝 보였던 전효성의 독무와 포이즌당시부터 CD 음질과 차이가 없다는 “MR 제거 버전을 통해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던 멤버들의 보컬이 어떻게 표현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시크릿의 토크 댓은 현재 벅스, 소리바다, 멜론 등의 사이트에서 일간 차트 1, 2위를 석권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