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여신 한혜진, 성숙미 넘치는 화보 공개
힐링 여신 한혜진, 성숙미 넘치는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영화 <26> 후와 예능프로 <힐링 캠프>의 한혜진이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와 인터뷰 화보를 진행했다.

화가의 아틀리에에 선 뮤즈 컨셉트로 이루어진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26> 후 얼굴이나 눈빛이 성숙해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나이가 드는 게 싫지 않다. 앞으로는 내가 못해봤던 역할을 많이 해볼 수 있을 것 같다2013년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작년 말 부친상을 당하고 <힐링 캠프>를 제외하고 활동을 잠시 멈춘 한혜진은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담담하게 드러내 촬영장을 숙연하게 하기도 했다. “가족과 인생에 대해, 내 직업에 대해 정말 많은 걸 생각했다. 빈소에 찾아와준 고마운 분들도 많았고, 장지에서 상복을 입고 있는 나를 보고도 반갑게 사인을 해달라는 분도 있었다. 그런 것을 보면서, 이게 내 삶이라는 걸 알았다누군가 기쁠 때 함께하는 것은 물론, 슬플 때도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밝히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차기작을 준비 중인 한혜진은 지르고 폭발하는 연기를 해보고 싶다. 새로운 연기를 꺼내보고 싶다며 새로운 변신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한혜진의 진솔한 모습을 담은 <얼루어 코리아> 2월호는 전국 서점과 <얼루어 코리아>홈페이지(www.allu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