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션(www.auction.co.kr)은 국내 최대 종합쇼핑몰 롯데닷컴과 제휴를 맺고 프라다, 구찌, 지방시 등 명품브랜드 및 패션의류, 가전, 유아용품 등 약 50만개에 이르는 롯데닷컴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대표적인 입점 브랜드로는 프라다, 구찌 등 명품 및 롯데 단독으로 선보이는 소프트백과 바나나칩, 메이 등 트렌디한 의류 등이다. 옥션은 이번 롯데닷컴 입점을 통해 최근 오픈마켓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 상품군을 대폭 강화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롯데 단독으로 한정물량에 선보이는 구찌는 최대 25% 할인가에 내놓았다. 시즌을 맞은 등산, 트레킹화 등 아웃도어 상품도 15~20%, 나이키 인기운동화 루나, 프리런, 레볼루션 등도 최대 20% 할인가에 각각 판매한다.
‘바람막이 아우터 특가전’도 열어 바람막이 1만원대, 야상재킷은 2만원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봄맞이 대청소시즌을 맞아 다이슨, 닐피스크 등 청소기브랜드를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키디와 월튼키즈 등 유아동 브랜드 등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픈 기념 경품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243명을 추첨, 아이패드 미니(3명), 롯데상품권 10만원권(1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3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매일 선착순 500명에겐 최대 5000원의 첫 구매쿠폰 혜택을 주고, 구매사은 행사로 최대 5천원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옥션의 패션브랜드팀 권오열 부장은 “옥션에서 브랜드상품 매출은 매년 성장 추세로, 이번 롯데닷컴과의 전략적 제휴는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브랜드시장에 발맞춰 기획하게 됐다”며 “단독상품 출시,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수시로 진행, 매출 성과와 고객 만족 효과를 동시에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