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물' 공연
어린이 과학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국매드사이언스는 신개념의 과학실험 공연극 ‘사고뭉치 뉴턴’을 2005년 8월 4일부터 9월 4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 물’에서 공연을 한다.
(판도라의 날씨상자 原題: Taking the world by storm) 와 (집에서는 따라하지 마세요 原題: Don't try this at home), (사고뭉치 뉴턴 原題: Newton's Revenge), (화성으로의 여행 原題: Mad Mission To Mars), 총4편으로 구성된 매드사이언스 과학실험 공연은 일상생활에서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과학원리를 조명, 음향, 3차원의 입체영상 등 특수 효과를 가미한 뮤지컬 형식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과학실험 공연으로 완성하였다. 어린이와 부모 모두를 만족시키는 교육적 유익함과 재미를 함께 선사할 것이다.
이번 공연은 2005년 8월 4일부터 9월 4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물’에서 국내 초연 하는 매드사이언스 과학실험 공연으로, 괴짜 과학자 푸르빗 교수와 그의 조수 크래쉬가 등장해 다양한 춤과 노래로 극을 진행하면서 뉴턴의 "세가지 법칙"에 관한 실험을 시작한다. "첫번째 법칙(관성의 법칙)"과, "두번째 법칙(가속도의 법칙)", 마지막 "세번째 법칙(작용과 반작용의 법칙)"등을 관객과 함께 진행하여 몸으로 과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