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아시아나항공,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판 여행권·커플영화 관람권 등 혜택

아시아나항공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아시아나는 6월 13일까지 아시아나/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에서 아시아나가 추천한 25개 노선 및 여행스타일에 해당하는 항공권을 구매하고 탑승을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사이판 2인 여행권(1명), 일본노선 무료항공권(2명) 등 총 25명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 기간 동안 아시아나 취항노선을 여행하고 후기를 올린 회원 중 25명에게 커플영화 관람권 2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하루 전인 5월 4일에는 서초구 서초동 국립국악원 우면당에서 만 36개월 이상 어린이를 자녀로 둔 아시아나회원 120가족 350명을 초청해 어린이 국악뮤지컬 ‘오늘이’를 관람한다. 이날 아시아나 승무원들은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시아나의 어린이날 행사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시아나는 5월 4일부터 아시아나 국제/국내선을 탑승하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고객에게 ‘아시아나 취항지 일러스트 알림장’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서도 전개된다. 5월 2일부터 20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친구, 은사에게 사랑과 감사 메시지를 보내면 우수내용을 선정해 국내선 왕복항공권 2장(1명), 문화상품권(20명) 등을 제공한다. 5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아시아나 SNS를 통해 아시아나를 타고 자녀와 함께한 추억을 사진 또는 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 학용품 키트(10명)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시아나는 ‘음악회에 함께 가고 싶은 내 인생에 가장 고마운 사람’ 사연작성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월 31일 열리는 <마에스트로 시리즈Ⅲ-KBS교향악단 제670회 정기연주회>의 초대권(40쌍)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