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세종문화회관,삼성테크윈,두산디엔디, 동신제약, 등 모집
8월 첫주간에 KTF, 삼성테크윈, 두산디앤디에서 부문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또한 세종문화회관과 동신제약에서는 경력뿐만 아니라 신입사원도 함께 채용하므로 신입들에겐 그나마 반가운 소식이다.
KTF에서 부문별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모집분야는 지적재산권팀, 법무팀, 영업정보운영팀, UI개발팀, 단말플랫폼개발팀, 솔루션개발팀, 플랫폼운용팀, 컨텐츠과금팀, 보안검증팀이다.
서류, 인 • 적성 검사 및 기본면접, 직무면접 및 임원면접과 모의과제, 신체검사의 순으로 전형이 진행되며 8월 5일까지 홈페이지(http://www.ktf.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 하면 된다.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재)세종문화회관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신입과 경력 공통으로 인사, 법무, 회계, 구매, 공연사업, 마케팅이다. 전형은 서류, 면접, 최종면접의 순서로 진행되며 8월 6일까지jobsejong@sejongpac.or.kr로 이메일 접수하거나 우편접수를 하면 된다. 법무사, 노무사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삼성테크윈㈜의 경력사원 채용이 진행 중이다. 폰카메라, 디지털카메라, SMT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하며 서류, 면접, 신체검사의 순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8월 7일까지 홈페이지에서(http://www.samsungtechwin.co.kr)를 통해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두산디앤디㈜의 경력사원 및 연구요원 모집도 진행 중에 있다. 모집분야는 제어, 고객지원, 생산관리, 설계, C/S 등이며 서류, 면접, 신체검사의 순서로 채용이 진행된다. 8월 7일까지 hslee04@doosan.com로 이메일 지원하면 된다.
동신제약㈜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도매관리 약사, 학술이며 전형은 서류, 필기,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 신체검사로 이루어진다. 8월 7일까지 홈페이지(http://www.dong-shin.com)에서 지원이 가능하다.고 취업포털 사람인 임민욱 팀장은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