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스타 기성용, 배우 한혜진과 웨딩마치
축구스타 기성용, 배우 한혜진과 웨딩마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 인생 가장 행복한 날"기성용, 배우 한혜진과 웨딩마치(ⓒ 뉴시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의 축구스타 기성용(24·스완지시티)이 배우 한혜진(32)과의 결혼 소감을 말했다. 

기성용은 1일 오후 4시 서울 삼성동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가진 결혼 기자회견에서 "결혼을 하기까지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오늘 이렇게 아름다운 신부와 함께 할 수 있게 돼 너무 행복하다"고 전했다.

그는 "나에게 있어 오늘은 그 어떤 시간보다도 행복한 순간"이라며 "신부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011년 6월 베트남에서 열린 제1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에서 이둘은 처음 만났다.

지난해 8월 한혜진이 진행하는 SBS TV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기성용이 게스트로 출현한 뒤 두 사람의 관계는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올 1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공식적으로 연애 사실을 인정한 이들은 지난달 25일 서울 서초구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치고 이미 법적인 부부가 됐다 .

결혼식은 이날 오후 7시부터 열린다. 예배 형식의 비공개 결혼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그는 결혼식 다음날인 2일, 스완지시티 팀 훈련에 합류하기 위해 영국으로 떠난다. 한혜진은 이달 말까지 국내에 남아 영화 촬영을 마칠 계획이다.

한편 그는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부부가 되겠다. 영국에 가서 좋은 모습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