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전문 회사 에스웰이 일본 제습기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정용 콘덴스 제습기 AZ’를 국내에 출시했다.
콘덴스 제습기 AZ는 일본 최대 인터넷 쇼핑몰 라쿠텐에서 등장과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제품이며 이번에 국내 출시되는 AZ는 기존 모델의 장점을 살려 기능을 극대화했다.
기능에 따라 AZR, AZE로 나뉘는 콘덴스 제습기 AZ의 가장 큰 특징은 ‘조습’ 기능이다. 조습은 기존 제습기들이 가졌던 건조한 실내 공기와 온도 상승의 문제를 해결한 똑똑한 시스템이다. 1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운전모드 중 ‘아제쿠라 조습’ 모드를 사용하면 빨래를 말리면서도 실내 공기의 적정습도를 유지할 수 있고, ‘봄바람 조습’ 모드를 통해 온도 상승을 최소화할 수도 있다.
또한 콘덴스 제습기 AZ는 기온에 관계없이 제습력이 유지되기 때문에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며, 적은 에너지로 고효율을 실천해 절전 능력 또한 뛰어나다. 실제로 실내 공기의 쾌적함을 판단하는 ‘에코조습센서’가 스스로 풍량과 제습력을 조절해 최대 55% 에너지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단 ‘에코조습모드’는 AZR에만 적용된다. 튼튼한 몸체와 널찍한 손잡이는 타사 제품에 비해 무게가 가벼워 이동도 쉽다.
콘덴스 제습기 AZ는 신세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