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각성’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의 첫 포문을 열었다.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은 ‘각성’을 첫 시작으로 해 8월 중순까지 총 6주 동안 매주 신규 컨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크리티카의 ‘각성’은 캐릭터가 진정한 깨달음을 얻는 것으로, 모든 기존 스킬이 2개씩 분화되어 기존 스킬을 강화하거나, 혹은 다른 방식으로 변화시킬 수 있게 된다. '각성'을 통해 유저들은 취향에 맞춰 특화된 캐릭터를 통해 새로운 액션 플레이를 창조할 수 있게 되는 것.
이번 ‘각성’ 업데이트는 4주에 걸쳐 총 9개 캐릭터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각성'은 50레벨부터 가능하며, 퀘스트를 통해 모은 각성 포인트를 이용해 각성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업데이트 예정인 캐릭터들의 각성 정보 및 동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부터 8월 22일까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와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크리티카의 럭키&쇼킹한 후원!'을 진행한다.
먼저 복귀 유저에게는 데미지, 이동속도, 공격 속도 능력치가 추가된 날개 아바타와 60레벨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돌아온 용사 환영 상자’를, 신규 유저에게는 아바타 랜덤 상자와 60레벨 장비 상자 등 10레벨 단위로 보상을 다르게 구성한 ‘신규 용사 보급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기존 유저에게는 세트 장비 제작 재료 상자, 희귀 마법 부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크리티카 초영웅 상자’ 를 지급해 모든 유저들이 원활하게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복귀 유저들을 위한 “귀환자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어, 복귀 유저와 함께 파티를 맺고 플레이한 다른 유저들에게 보너스 경험치 20%를 추가 지급하고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 상자 2배 혜택이 주어진다.
친구 초대 이벤트인 ‘내 친구가 되어줄래 시즌2’가 6주 동안 진행되어, 기존 유저가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신규 유저가 15레벨을 달성할 경우, 두 유저 모두 선물 패키지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