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위키백과)
CJ CGV의 무비꼴라쥬는 8월‘이달의 배우 기획전’ 주인공으로 할리우드 배우 브래들리 쿠퍼(38)를 선정했다.
2008년 일본 호러의 거장 기타무라 류헤이(44) 감독의할리우드 진출작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에서 미국 뉴욕의 젊은 사진작가 ‘레온’을 맡으면서 주연으로 발돋움했다.
이후 코미디 ‘행오버’ 시리즈, 액션 ‘A-특공대’, 로맨틱 코미디 ‘밸런타인 데이’, 스릴러 ‘리미트리스’, 멜로 ‘더 스토리:세상에 숨겨진 사랑’등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했다.
특히 지난해 로맨틱코미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으로 연기력을 입증하며 골든글로브와 아카데미 시상식의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CGV는 기획전에서 쿠퍼가 라이언 고슬링(33)과 공연한 신작 범죄물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감독 데릭 시엔프랜스)를 비롯해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더 스토리:세상에 숨겨진 사랑’,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 등 4편의 작품을 선보인다.
오는 8월1~7일 부산 CGV센텀시티, 8~14일 서울 CGV구로, 15~21일 경기 부천 CGV소풍, 22~28일 서울 CGV대학로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달의 배우 기획전’은 매월 국내외 배우를 선정해 그의 신작과 대표작으로 꾸며진다. 올해는 앤 해서웨이,키이라 나이틀리,이선균,메릴 스트립, 마리옹 꼬띠아르,캐리 멀리건,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이 차례로 소개됐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