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가수 이사벨,어린이 건강식 1위 브랜드‘플럼오가닉스사’ 광고모델
팝페라 가수 이사벨,어린이 건강식 1위 브랜드‘플럼오가닉스사’ 광고모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페라디바 이사벨이 브랜드 플럼 오가닉스사(plumorganics.com)의 광고 홍보 모델이 됐다.(사진 이사벨 공식사이트)

팝페라디바 이사벨이 어린이 건강식 세계 랭킹 1위 브랜드 플럼 오가닉스사(plumorganics.com)의 광고 홍보 모델로 캐스팅됐다.

이사벨은 플럼 제품 판매분의 일부를  다문화 가정 행사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사벨이 플럼제품의 제작사인 플럼오가닉스사와 모델이 된 것은 그동안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과 다문화 어린이 합창단의 멘토 역할을 해 플럼제품의 브랜드 이미지인 ‘행복한 아이들’과 잘 어울리기때문이다.

이사벨은 최근 동아시안컵에서 애국가와 호주국가를 열창하며 국제적인 인지도를 높였고, mbc월화드라마<구가의서>ost 타이틀곡을 불러 조수미까지 제치고 네이버 뮤직 인기차트 2위에 오르는등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서 한몫했다.

미국 유기농 유아식의 대표 브랜드로 플럼오가닉스는 미국시장에서는 이미 50%를 점유하고 있다.

최근 세계 랭킹 1위 다국적 브랜드로 급성장하고 있다.

이사벨은 미국 뉴 잉글랜드 음악대학을 졸업하고 보스턴 음악 대학원을 거쳐 카네기 홀 독창회로 미국 성악계에서 활동했다.

미국 3대 오페라단인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단의 프리마돈나가 되어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혼성 3인조 팝페라그룹 ‘윈’으로 미국에서 활동을 펼친후 한국시장에 데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