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갤럭시노트 10.1에 HDTV, 음악, 교육 등 KT만의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스마트홈 패드2 H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1년 10월 가정용 특화 태블릿 PC인 스마트홈 패드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홈 패드2 HD’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10.1의 뛰어난 하드웨어 사양에서 HD급 화질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올레TV나우 HD 서비스가 탑재되었다.올레TV 나우 HD는 유무선 공유기인 '홈허브 스폐셜’을 통해 60여개 실시간 채널과 VOD 3만 5천편을 8Mbps HD급 고화질로 집안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시청 가능하다. 외출 시에는 올레와이파이존 등 Wi-Fi환경에서 올레TV 나우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집 안팎에서 저렴하게 세컨드TV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홈 패드2 HD’에는 ▲이용자의 기분에 맞게 지니홈의 음악을 추천해주는 음악감상 서비스인 '라이프자키’ ▲전세계 5만여개의 인터넷 라디오 청취가 가능한 어학용 '인터넷라디오’ ▲움직임을 감지하여 등록된 휴대폰으로 알람을 전송해 주는 '홈지킴이’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들을 추가 요금 부담 없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신용카드 결제기(S!Pay)를 '스마트홈 패드2 HD’에 연결해 소상공인들이 저렴하게 결제단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결합모델을 판매한다. 신용카드 결제기는 21만원이며, 월 이용료는 3천원으로 오는 12월 말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2년동안 월 이용료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홈 패드2 HD’ 출시 이벤트로 선착순으로 가입한 3천명에게 4만원 상당의 삼성 정품 전용 거치대를 증정한다. 또한 출퇴근 직장인 및 20대 대학생들의 자기계발을 위해 에듀박스의 이보영, 문단열의 영어회화 등 인기 영어강의 5개 및 수박씨닷컴 중등내신 인터넷강의 콘텐츠를 8월 1일부터 홈패드2 및 기존 홈패드1 고객들에게 1년간 무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