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구암 허준' 광해군으로 합류
인교진, '구암 허준' 광해군으로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인교진이 MBC 일일드라마 '구암 허준'에 중간 합류한다. 인교진의 소속사에 따르면 인교진은 '구암 허준'에서 광해군 역을 맡았다. (사진 인교진 공식사이트)

탤런트 인교진(33)이 MBC TV 일일드라마 ‘구암 허준’에 합류했다.

9일 소속사 측은 “인교진이 MBC 일일드라마 '구암 허준(극본 최완규 연출 김근홍 권성창)'에 캐스팅을 확정, 김주혁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

조선 15대왕 ‘광해군’ 역이다. ‘허준’(김주혁)이 ‘동의보감’을 집필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최근 용인 드라미아에서 진행된 인교진의 첫 촬영은 임진왜란 중 전장에서 활약하는 광해군의 모습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인교진은 어느 때보다 카리스마 있고 날카로운 모습으로 전쟁의 중심에 있는 왕의 모습을 연기하며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는 후문.

인교진은 "이번이 세 번째 사극인데 한 나라를 책임져야 하는 임금을 연기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운 것 같다. 캐릭터를 많이 연구하고 고민하고 있다"며 "많은 시청자들이 오랜 시간 사랑해주신 작품에 합류하게 돼 더욱 잘하고 싶고 그 인기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구암 허준’은 1999년 방송된 ‘허준’을 리메이크한 드라마다. 허준의 극적인 삶과 동양의학의 세계를 극화했다.

인교진은 12일 방송부터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