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상상초월' 업데이트 3탄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 선보여
크리티카, '상상초월' 업데이트 3탄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리티카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

NHN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의 3탄 ‘상식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만 레벨 스테이지인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이하 ‘토벌 스테이지’)’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과 통쾌하고 화끈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스테이지로, '크리티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컨텐츠다.

짧은 시간 동안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를 선사할 ‘토벌 스테이지’는 총 12개의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된다. 우선 8일 ‘마그미돈의 광구’, ‘페르소니아의 대극장’ 등 총 8종의 스테이지가, 14일에는 4종의 스테이지가 추가된다. 또한, 이와 관련해 ‘토벌 스테이지’의 티저 영상과 몬스터 공략 영상이 공개되어 유저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진 상태다.

‘토벌 스테이지’ 추가와 함께 아이템 체계가 개편된다. 기존 포스 던전에서 얻는 아이템 외에 ‘토벌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신규 장비와 아이템 진화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아이템 진화 재료는 토벌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으며, 아이템을 진화하면 스킬 공격력이 향상 되거나 쿨타임 감소, 범위 증가 등의 효과가 발생한다. 기존 아이템을 가진 유저는 동급의 신규 장비로 교환할 수 있으며, 기존 재료 아이템도 신규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만 레벨(60레벨) 가이드도 대폭 개선되어 유저들은 대거 추가된 신규 퀘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며, 세트 아이템에 대한 안내도 함께 진행되어 만 레벨 이후의 목표의식, 게임 플레이가 개선된다.

신규 이벤트인 ‘유려한 밤의 날개를 달아라!’가 8일부터 3주간 진행된다. 각 스테이지의 보스를 물리치면 일정 확률로 날개 아바타인 ‘유려한 밤의 날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공격속도, 이동속도, 속성강화(독, 어둠, 화염, 냉기, 전격) 능력치를 얻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