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그녀들의 여행, 이수정·서효명 이제 종방
상큼한 그녀들의 여행, 이수정·서효명 이제 종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수정과 서효명의 '멜로디4' / 출처: ONT '멜로디' 홈페이지

케이블 ONT가 오는 16일 오후 9시 모델 이수정(26)과 탤런트 서효명(27)의 여행 버라이어티쇼 ‘멜로디4’ 마지막회를 방송한다.

‘멜로디4’는 전국 곳곳의 명소를 찾아 1박 2일 동안 펜션과 주변 볼거리, 즐길 거리, 먹을거리, 레저 활동 및 지역축제 등을 시청자들에게 솔직하고 리얼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수정과 서효명은 지난주에 이어 12번째 여행지인 경기 이천을 배경으로 다양한 체험을 한다. 명인과 함께 하는 도예 체험과 유리 공예 체험, 이천 쌀밥 한정식을 맛보는 경험을 한다.

특히 이천 쌀밥 한정식은 조미료를 전혀 넣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만드는 건강한 요리로 이수정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수정은 “역시 한정식이 최고다. 엄마한테 미안하지만 엄마 밥보다 맛있다”고 평했다.

서효명은 ‘멜로디4’의 마지막 일정을 마무리하며 “태어나서 처음으로 추운 겨울에 암벽 등반을 했고, 바다낚시도 해봤다.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원래 여행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멜로디4’를 진행하면서 좋아졌다”는 속내도 밝혔다.

이수정은 “우리나라에도 좋은 곳이 정말 많으니 꼭 즐겨보세요”라고 추천했다.

‘멜로디’는 2011년 시작해 올해 2월 시작한 시즌4까지 종영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