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소비자웰빙지수 6년 1위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소비자웰빙지수 6년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이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분유·유아식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농약·항생제·인공사료·성장호르몬을 사용하지 않고 산양유로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는 제품이다. 모유에 가까운 단백질 지방 조성으로 소화가 쉽고 알레르기 걱정이 적다. 이러한 이점을 앞세워 10년간 1000만캔 이상 판매될 정도로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6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로 선정된 것은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는 뜻”이라며 “앞으로도 개인의 건강을 추구하고 미래 환경을 배려하는 로하스 경영을 통해 더 좋은 식품을 만들어 국민건강에 이바지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웰빙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객관적 선택기준을 제시하고, 로하스 소비문화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다.

기업이 제공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만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등 5가지 부문의 평가를 거쳐 웰빙 기능 만족도 1위를 선정,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