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표현 능력 향상 위한 스피치 교육
자기표현 능력 향상 위한 스피치 교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군 스피치 열정클럽 회원 30여명 활동

화순군(군수 홍이식)은 자기표현 능력 향상을 위한 스피치 위탁교육을 통해 변화의 시대에 소통과 화합으로 문제해결 및 목표 달성 능력을 제고하고 개인의 내재된 잠재력을 발굴코자 열정적으로 활동 한 동아리가 있어 화재가 되고 있다.

Speech 열정클럽은 현재 군 산하 직원 55명이 회원으로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하반기에는 양국진스피치리더십센터 양국진 박사를 초청 9월 3일부터 9강에 걸쳐 매주 화·목요일 30여명의 회원들이 하니움 세미나실에서 위탁교육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본 동아리 팀을 맡고 있는 최기욱 회장(스포츠산업과)은 지난 2010년도부터 매년 5월~11월까지 매주 화요일 퇴근시간 이후(18:30~20:30) 하니움 세미나실에서 자율적으로 모여 동아리 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다.

군에서는 직장 동호회 활동 지원계획에 의거 직원 간 친목을 도모하고 바람직한 여가 활동으로 신바람 나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직원 1인 1 동아리 활동’을 권장하고 있으며, Speech 열정클럽 등 13개팀에 직장동호회 활동비로 이천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Speech 열정클럽 동아리는 지난해 제3기 활동을 마무리 하면서 ‘자기계발을 통한 자기브랜드 만들기’라는 활동 모음집을 펴내기도 하였으며 동아리 활동은 군 산하 직원 누구나 열정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