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컬렉션!
독서의 계절이자, 문화의 계절이기도 10월에 접어들면서 각 지자체에서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출판계는 도서 출판전을 그리고 공연계는 각종 공연을 무대에 올리고 있는 풍성한 계절이다.
뚜렷한 기획없는 가을을 보내기보다는 주변의 공연장을 찾아 뮤지컬과 같은 공연무대를 찾아보는 것이 어떨가 싶다.
그 가운데 Company ONE이 제작하고 클립서비스가 주관하는 것으로 10월 25일 백암아트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릴 '비밀의 정원'을 만나보는 것도 풍성한 가을 보내는 것 중의 하나일 것이다.
'비밀의 정원'은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이자 뮤지컬 1세대인 최정원과 남경주가 함께 뭉쳐 세계 최고의 뮤지컬 음악들을 새로운 스토리로 엮어서 선보이는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4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약 2개월간 총 78회의 장기 공연에 들어갈 뮤지컬 '비밀의 정원'은 무대 위에 숨겨진 9개의 문을 여는 순간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최고의 뮤지컬 명장면, 명곡들이 단순한 뮤지컬 하이라이트 모음이 아닌, 새롭게 꾸며진 스토리를 바탕으로 가장 섹시하고 화려한 춤과 함께 관객을 유혹한다.
최정원과 남경주, 뮤지컬 1세대들이 뭉쳐 진정한 뮤지컬의 진수를 선보일 뮤지컬 비밀의 정원은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과 춤을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재해석함으로써 최정원, 남경주의 무대를 보며 그들과 같이 성장한 세대인 30대, 40대들에게는 추억의 음악과 함께 과거를 떠올리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특히 화려한 무대를 사랑하는 20대~30대 뮤지컬 매니아들에게는 자신이 사랑하는 음악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컬렉션으로 기억될 것이다.
무대를 압도하는 섹시하고 매혹적인 춤은 두 눈을 사로잡고 익숙하고 아름다운 음악은 두 귀를 사로잡으며 새롭게 재 탄생된 스토리가 가슴을 울릴 뮤지컬 비밀의 정원!
섹시하고 다이나믹하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지상최대의 뮤지컬! 최고의 무대! 최고의 배우들이 지금 '비밀의 정원'으로 초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