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배려할 줄 알아야
우리나라는 조선시대 이후 유교적인 전통 때문에 여성의 사회진출이 많이 억제당해왔다고 볼 수 있다. 그런 영향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런만큼 여성의 성욕 자체도 많이 억제되어 온 것이 사실이다. 드러내놓고 여성의 성욕을 이야기 못 한 것.
사실 또 한편으로는 여성들이 그런 이야기를 하면 남자들은 ‘색녀’니 ‘색골’이니 하면서 터부시 했던 것도 사실이다. 그래서 여성의 성욕에 대한 남성들의 오해와 편견도 많은 것으로 볼 수 있다. 그런 이제 여성의 성욕에 대한 진실들을 하나 하나 파헤쳐 보자.
♥ 여성은 성욕의 ‘스펙트럼’이 남성의 그것보다 넓다!!!
흔히들 여성은 성욕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절대 그렇지 않다. 다만 그 양식이 좀 다를 뿐이다. 단적으로 말하자면 여성의 성욕은 그 스펙트럼이 무진장 넓다는 이야기. 남성은 아름다운 여성을 보면 사정의 욕구가 생기고 자연 성관계를 생각하게 된다. 사실 따지고 보면 이런 형태의 성욕은 매우 단선적이다.
‘보고 싶고 ▶ 삽입하고 싶고 ▶ 사정하고 싶다’의 형태로 그야말로 단순 그 자체이다. 하지만 여성들은 다르다. 사실 남자와 같은 성욕의 패턴을 가지고 있는 여성은 극히 드물다고 할 수 있다. 아마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쉽게 말하자면 여성들이 원빈이나 장동건을 좋아한다고 해도, 그것이 곧 그들에게 몸을 허락한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여성들은 친근감과 친밀감, 그리고 믿음이 없으면 그리 쉽사리 몸을 허락하지 않는다(직업여성은 물론 뺀다). 또한 이런 성욕의 조건들이 만족하게 되면 여성은 훨씬 더 강렬하고 직접적인 성욕이 폭발할 수 있는 가능성도 열린다.
♥ 성욕의 성격 자체가 달라
남성의 경우 여러 명의 여자에게 동시에 성욕을 느낄 수가 있다. 아내나 애인이 있어도 또다른 여자에게 얼마든지 눈이 돌아간다. 또 누드사진이나 포르노 배우를 봐도 한번 하고 싶다는 생각을 느낀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 이런 방식으로 성욕이 발생하지는 않는다.
여성은 특정 개인에 대해서 개별적인 성욕이 일어나고, 다수의 남성에 대한 다수의 욕망이 발생하지는 않는 것이 대부분이다. 아마도 이건 남녀의 생식기능의 차이 때문이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남성은 성적 욕망이 거의 성기를 통해서만 일어나고 분출되지만 여자의 경우 난소의 기능에 의해서 성적 흥분이 발생하기는 하지만 그것이 신체의 전체로 분산된다는 것.
♥ ‘애무’를 통해 서서히 발동되는 여자의 성욕
따라서 여자의 경우는 신체적인 접촉, 구체적으로는 '애무'라는 것이 있어야 서서히 성욕이 발동하게 된다는 말이다. 남성들의 경우 포르노를 보면 바로 성욕이 일어나는 반면, 여성들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은 것이 바로 이러한 이유이다.
남성들의 성적 흥분은 시각적인 것이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반면,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여성들이 스킨쉽을 좋아하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여성들끼리 팔짱을 끼고 다니는 것을 두고 이상하다고 말한는 남성들이 많지만, 사실 여성들의 입장에서는 오히려 자연스러운 것이다. 오히려 그러한 신체적인 접촉이 우정과 애정을 확인하는 훌륭한 근거가 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 여자의 성욕, “그때 그때 달라요~”
여성들의 성적인 흥분이 온 몸으로 분산되는 만큼, 몸의 각 부분에 대한 사랑스러운 터치는 여성의 흥분에 기름을 붓는 것 같은 효과를 준다고 할 수 있다. 사실 남성들의 경우 몸이 아프거나 굉장히 피곤한 경우가 아니면 거의 어느 때고 성적인 욕망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여성들의 경우에는 월경 때문에 시쳇말 그대로 “그때 그때 달라요”이다. 어떤 때는 남성 이상의 폭발적인 성욕을 느끼는 경우도 있지만 때로는 아예 남성의 손을 잡는 것조차 내키지 않을 때가 있는 것이다.
바로 이런 점도 남성과는 상당히 다른, 여성들만이 가지는 성욕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는 월경이 시작되기 직전에 성욕이 상당히 강해진다고들 알고 있다. 물론 그렇지 않는 여성도 많다. 중요한 것은 여성의 성욕이 불규칙적이라는 것이다. 따라서 이런 점을 잘 간파하지 못하는 남성들은 여성들에 대해서 괜한 의심을 하는 경우도 있다.
사랑도, 부부사이의 관계도, 그리고 성생활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남성과 여성의 차이점을 인정해주는 것, 그것이 중요하다. 차이를 인정하고 그 안에서 서로를 배려해주는 것, 이것만이 진정으로 즐거운 섹스를 가져준다는 점, 잊지 말기를!!!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