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경찰서, ‘민∙경 치안역량 강화 및 소통∙화합을 위한’ 산상 워크숍 개최
김포경찰서, ‘민∙경 치안역량 강화 및 소통∙화합을 위한’ 산상 워크숍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일 ‘민∙경 치안역량 강화 및 소통∙화합’을 위한 산상 워크숍을 열고, 전 직원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있다.

김포경찰서는 지난 10월 12일 오전 문수산에서 ‘민∙경 치안역량 강화 및 소통∙화합’을 위한 산상 워크숍을 열고, 전 직원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김포경찰서장, 소속 경찰관, 경찰발전위원회 위원 총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을 산행을 하며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워크숍은 기능별 치안성과를 분석하며, 현장직원들 및 협력단체원의 의견을 수렴해 치안정책 수립 시 반영함으로써 앞으로의 민∙경 치안역량 체계구축을 위해 실시된 것이다.

경찰서 서정에서 출발하여, 문수산을 함께 등반하며, 직원 및 경찰발전위원회 회원들의 진솔한 의견을 듣는 간담회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고창경 서장은 “스포츠를 좋아하고 활동적인 것을 선호하는 나는 이번 자리가 직원들과 협력단체원들과 격의 없는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

산상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이 격무에서 벗어나 가을 산의 정취를 느끼고 생활에 활력을 더하여, 앞으로 민∙경 협력치안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