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전남 학생동아리 한마당 개최
2013. 전남 학생동아리 한마당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함께 하는 열정, 펼쳐지는 미래!”를 주제로 「2013. 전남 학생동아리 한마당」을 개최하였다.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함께 하는 열정, 펼쳐지는 미래!”를 주제로 「2013. 전남 학생동아리 한마당」을 18일 화순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개최했다.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서 공연분야 15팀, 전시분야 300여점이 선정되었으며, 동아리와 출연작품들은 학교에서 틈을 내어 연습한 기량을 발휘했으며,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1,500여명이 참석하여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의 후원으로 열띤 경연을 펼쳤다.

학생동아리 활동의 우수 운영 사례를 발굴하여 창의적 체험활동의 일반화 및 건전한 축제 문화의 기틀을 마련하고자, 1~3부는 전라남도교육청에서 관악, 댄스, 보컬, 난타, 국악 등의 공연분야와 미술, 공예, 도자기, 사진작품 등 전시분야로 나누어 실시했고, 이어서 4부는 전라남도화순교육지원청과 연계하여 방과후학교 성과발표회를 진행했다.

이중흔 부교육감은 “학생들의 끼와 열정이 타오르는 공연마당, 기량과 솜씨를 펼치는 전시마당 등 순수한 열정과 넘치는 감성으로 신명나는 축제 한마당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학생들의 잠재적 재능 및 특기 신장의 표현 기회 확대로 문화적 감수성 증진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교육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