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 20013. 교육부지정 종합예술교육선도청 페스티벌
순천교육지원청 20013. 교육부지정 종합예술교육선도청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情·꿈·끼가 어우러진 행복나눔 한마당」설레임속 준비 한창!
▲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과 전시실에서 「情·꿈·끼가 어우러진 행복나눔 한마당」페스티벌을 열고 감성교육을 통한 행복교육의 가을걷이에 들어갈 예정이다.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신경수)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과 전시실에서 「情·꿈·끼가 어우러진 행복나눔 한마당」페스티벌을 열고 감성교육을 통한 행복교육의 가을걷이에 들어갈 예정이다.

순천시와 순천교육지원청에서 지원하고 각급 학교에서 ‘행복순천교육’을 목표로 꾸려 온 다양한 감성교육의 산출물들이 풍성하게 공개되어 순천교육가족은 물론 지역사회 시민들에게 익어가는 가을날의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육부지정 종합예술선도교육청 사업으로 추진한 금번 페스티벌은 그동안의 학교급별 발표회와는 달리 학교급의 구분없이 공연 42종목과 전시 120작품이 장르중심으로 편성되어 순천지역권내 초·중학교간 교육활동의 상호연계로 지속적인 감성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신경수 순천교육장은 초대장에 ‘情을 기반으로 꿈을 가꾸어 끼와 열정이 넘쳐나는 행복나눔 축제의 한마당’을 열어 감성교육을 통한 조화롭고 품격 있는 행복한 인재를 육성하는데 순천교육의 목표를 삼고 꾸준히 실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순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한 문화예술분야가 생태수도 순천의 행복 바이러스가 되어 전국으로 확산되도록 순천 문화예술 씨앗들의 체계적인 감성교육활동에 열정을 다 할 것”이라는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