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3M 나주공장, “일하는 보람, 나눔의 기쁨 실천”
한국3M 나주공장, “일하는 보람, 나눔의 기쁨 실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나눔 캠페인”을 통해 2천5백여만 원 성금 전달
▲ 한국쓰리엠은 26일 나주시청을 통해 나주 관내 사회복지시설 5곳에 2천5백여만 원의 성금을 전달하였다.ⓒ정형호 기자

한국쓰리엠은 26일 나주시청을 통해 나주 관내 사회복지시설 5곳(나주계산요양원, 노인전문요양원, 사랑의집, 수양간병원, 요안나의집)에 2천5백여만 원의 성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된 2천5백여만 원의 성금은 한국쓰리엠 나주공장 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약정한 후원금을 기부하는 형식의 ‘직장인 나눔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회사에서는 직원들이 기부한 금액에 상응하는 액수를 추가 부담하여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하였다.

한국쓰리엠은 2006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직장인 나눔 캠페인 협약식을 맺은 후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약 1억2천7백여만 원을 기탁하여 나주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지속적인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국쓰리엠 최용태 나주공장장은 “임직원들과 마음을 모아 소외된 계층을 도울 수 있는 나눔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며 “임직원들 모두 자신을 위한 행복한 투자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성훈 나주시장은 “지역의 대표기업인 한국쓰리엠의 지속적인 나눔의 실천에 참여해 주신 무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정성이 담긴 성금이 행복한 복지사회로 도약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쓰리엠은 이 외에도 2011년부터 본격적으로 사회공헌단을 발족, 매월 사회복지시설과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사랑을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