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필리핀에 1억 원 기부…“마음까지 예쁜 남자”
장근석 필리핀에 1억 원 기부…“마음까지 예쁜 남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베푸는 삶’ 실천하며 성숙한 공인의 자세 보여 눈길

▲ 장근석 필리핀에 1억원 기부/사진:트리제이 컴퍼니

배우 장근석이 태풍 하이옌으로 피해를 입은 필리핀에 1억 원을 기부한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2일 장근석의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장근석이 최근 자선 단체 유니세프를 통해 1억 원의 기부금을 필리핀 구호에 쓰일 수 있도록 전달했다.
 
장근석 소속사 관계자는  팬들에게 받고 있는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드라마 복귀에 앞서 많은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장근석은 세계 각국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만큼 항상 그 감사함을 조금이나마 되돌려 드리고자 늘 고민한다""그의 기부에는 국·내외 팬들과 이렇게나마 마음을 나누고 충분한 공감을 가지려는 뜻이 담겨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장근석은 필리핀 기부 외에도 사랑의 쌀독에 쌀 1톤 기부, 팬들의 기부 소식에 뜻을 함께하며 남산원에 1,000만 원 기부, 월드비전, 강남 보육원, 사랑밭 등에 각 1,000만 원씩 기부,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연출 이재상 정정화 신용휘 | 극본 유영아) 제작발표회 당시 받은 쌀 화환 1.66톤 역시 어려운 이웃에 기부하여 따뜻함을 안기며 성숙한 공인의 자세를 보여 주목을 받았다.
 
특히 장근석의 팬들 역시 장근석 생일 이벤트 등을 통해 기부 문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두 달에 한 번 봉사활동을 하는 등 좋아하는 배우와 베푸는 삶을 함께하며 성숙한 팬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지상최고의 예쁜 남자 독고마테로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