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대 임실군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 개최
제6대 임실군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실군청 3층 문화강좌실에서 박민수 국회의원을 비롯 신현택 군수권한대행 조진호 총연맹위원장, 내외귀빈 및 조합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격적으로 출범하였다.사진/임실군

 제6대 임실군공무원노동조합 출범식이 지난 3일 임실군청 3층 문화강좌실에서 박민수 국회의원을 비롯 신현택 군수권한대행 조진호 총연맹위원장, 내외귀빈 및 조합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격적으로 출범하였다.

이날 지난 5대 임실군공무원노동조합을 이끈 황형택 위원장의 이임식과 제6대 임실군공무원노동조합 정덕호 신임 위원장의 취임식 및 2014년 사업계획과 세입세출예산안을 심의하는 정기총회도 함께 개최하였다.

신현택 임실군수 권한대행은 격려사를 통해 󰡒임실군 집행부와 의회 그리고 노동조합 3대기관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이 이루어진다면 임실군발전의 기초가 다져질 것이라며 아낌없는 지원과 소통으로 함께 나아가자󰡓고 당부하였다.

이어 정덕호 신임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공무원연금 개악저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조합비 5억원을 적립하여 전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뿐만 아니라 공무원승진관련 부정부패에 대해서는 임기 내에 반드시 철폐될 수 있도록 조합원들 스스로 반성하고 협조해야 만이 모든 사항이 상사된다.󰡓고 강조했다.

특히, 금번 출범식에는 축하화환과 화분대신 불우이웃돕기 백미를 기증받아 관내 불우이웃돕기에 모두 기부하여 군민과 함께하는 노동조합으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