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표·류진·안정환 아빠어디가2 합류…다음 달에 만날 수 있다
김진표·류진·안정환 아빠어디가2 합류…다음 달에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녹화 조만간 치러질 계획, 다음 달 초 방송할 예정
▲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아빠 어디가’팀이 대상을 수상했다. '아빠 어디가'시즌2에 김진표·류진·안정환이 새로 합류하면서 시즌2가 시즌1에 이어 큰 인기를 끌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MBC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 시즌 2에 가수 김진표, 배우 류진,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이 새 멤버로 합류한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진표, 류진, 안정환은 ‘아빠 어디가’ 시즌 2에 출연하기로 했다. MBC 관계자는 “현재 출연진과 최종적으로 조율 중인 상태”라고 6일 밝혔다.

‘아빠 어디가’는 지난 해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시즌2 출연자 선정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이번 시즌2는 기존 멤버였던 성동일, 김성주, 윤민수와 새 멤버 류진, 안정환, 김진표가 참여하게 된다. 시즌1에 출연했던 아이들 가운데에서는 윤후만 남고, 간간히 출연했던 성동일의 첫째 딸 성빈, 김성주의 둘째아들 김민율이 합류했다. 여기에 새 멤버 류진, 안정환, 김진표가 들어오면서 프로그램이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맞게 됐다.

지난 해 1월 첫 방송된 ‘아빠 어디가’는 성동일·성준, 김성주·김민국, 송종국·송지아, 이종혁·이준수, 윤민수·윤후가 출연했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귀엽고 순수한 동심, 아이들과 아빠들의 교류 과정과 성장기가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자극하며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한편 ‘아빠 어디가’는 이달 중으로 시즌1을 마무리 짓고 이달 말 혹은 다음 달 초에 시즌2를 방송할 예정이며, 시즌2 첫 녹화는 조만간 치러질 계획이다. ‘아빠 어디가’ 시즌2가 시즌1에 이어 큰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두더지 2014-01-06 23:23:35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