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한번쯤 꿈꿔온 환상의 세계를 현실로
우리는 늘 꿈을 꾼다. 하지만 우린 그것을 잊고 살아간다. 그 꿈이 무엇인지 알지 못한 채 말이다. 사회와 문화와 사람을 알아가며 스스로의 공간에 가두고 잊어버린 그 꿈들··· 그러나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았던 것은 아니다.
너무나 작아져버리고 잃어버린 꿈을 찾아 꿈을 만드는 한 남자가 마치 꿈을 꾼 것만 같은 공연으로 우리를 이끈다.
국내 최고의 마술사 이은결의 진행아래 세계 유일의 로봇마술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해외 매지션 Mike Michaels가 게스트로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매직 쇼 ‘In Dream'.
과거 연인 이벤트로 관객과의 벽을 허물어 9커플의 결혼성공을 실현시킨 장본인 이은결이 또 한번의 사고를 치려고 맹연습 중에 있다.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무대에서 펼쳐지는 예측불허의 매직으로 화려한 손기술을 보여주는 스테이지 마술부터 관객과 하나 되어 재미있게 연출된 팔러 매직 그리고 스케일이 큰 일루젼 매직까지 다양한 레파토리로 행복한 꿈을 꾸게 하는 드라마가 있는 매직공연. 마술쇼 중에서도 가장 스펙터클한 일루젼 매직이 이번 공연의 주축을 이루며 거대한 초특급 마술공연이 될 것이다.
2년 동안의 철저한 기획을 통해 기존 마술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마술들로 구성된 그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는 누구나 한번쯤 꿈꿔온 환상의 세계를 현실로 경험시킬 것이다.
전 세계를 누비며 대회를 석권하고 관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던 이은결표 마술.
아무도 흉내 내지 못할 강렬한 카리스마와 화려하고 깔끔한 무대 매너로 마술공연을 공연계에 정착시킨 그가 올 겨울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마술공연. 또 한번 놀랄 준비를 해야 하지 않을까.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