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쌍둥이 시구, 쌍둥이 안은 채 완벽 시구 선보여
이휘재 쌍둥이 시구, 쌍둥이 안은 채 완벽 시구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vs 넥센 히어로즈 경기 시구
▲ 이휘재가 쌍둥이 아들을 안고 시구자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영상 캡쳐

개그맨 이휘재가 쌍둥이 아들을 안고 시구자로 나섰다.

지난 3일 목동구장에서 열린 ‘2014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넥센 히어로즈 경기에서 이휘재가 쌍둥이 아들 이서언과 이서준을 안고 시구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휘재는 서준을 등에 업고 서언은 팔에 안고 등장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아이들의 어리둥절한 표정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휘재는 쌍둥이를 안았음에도 완벽한 시구 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이휘재의 쌍둥이 시구 장면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휘재 쌍둥이 시구, 야구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구나”, “이휘재 쌍둥이 시구, 정말 보기 좋은 장면이다”, “이휘재 쌍둥이 시구, 애기들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휘재는 현재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에서 쌍둥이 아들 이서준 이서언과 함께 출연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시사포커스 / 이현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수민 2014-04-04 12:02:01
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부터 보아왔던 이휘재의 가정적인 모습이 엿보이네요! 쌍둥이 아가들 등에 업고 시구하는 모습 너무 멋져보여요! 쌍둥이 아가들 언제나 행복하고 잘 컸으면 좋겠어요~ 서준이 서언이 너무 예쁘고 귀엽네요!

조성은 2014-04-04 11:58:21
서언이서준이너무예쁘네요
이휘재씨대단해요 항상 힘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