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첫 앨범 공개, 관심은 짜장면에?
박시환 첫 앨범 공개, 관심은 짜장면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통해 앨범 공개 인사하며 블랙데이 인증샷 공개

▲ 박시환 / ⓒ 미니앨범 커버
▲ 박시환 / ⓒ 트위터
박시환의 블랙데이 인증샷이 화제다.

4월 14일, 박시환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새롭게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신인가수 박시환입니다. 이번에 타이틀 곡 다만 그대를로...첫 앨범으로 여러분께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릴께요! 그리구 저 짜장면 좋아해요 짜장면 좋아해서 먹는 거예요. 같이 드시는 분들도 그냥 짜장면 좋아해요. 그냥 짜장면“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박시환을 포함한 세 명의 사람이 짜장면을 먹고 있는 사진이었다. 특히 박시환은 짜장면을 맛있게 먹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시선을 모았다.

박시환의 블랙데이 인증샷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화제를 모았다. 그런데 정작 박시환의 앨범에 관한 이야기는 거의 없었다.

이날, 14일에는 박시환의 데뷔 앨범 ‘Spring Awakening’이 공개됐다. 선공개 됐던 ‘할 수 있는 건 없다’를 포함해 타이틀 곡 ‘다만 그대를’과 ‘뒤척이다’, ‘그때 우리 사랑은’, ‘내 사람’ 등 5곡과 2곡의 악기 버전 노래를 선보였다.

현재 박시환의 새 앨범은 멜론 차트 42위에 올랐다. 아직 첫날이기 때문에 더 올라갈 여지가 있지만, 현재 박시환의 관심이 새 앨범으로 이어졌다면 좀 더 좋은 순위를 기록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