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스토리라인의 인기만화, 스크린에 펼쳐져
전세계 10억 팬들이 감탄한 레이싱 원작만화와 애니메이션 흥행 및 게임출시에 이어 '무간도' 유위강 감독의 영화로 아시아권에서 화제를 모은 '이니셜 D'는 화려한 볼거리와 꽃미남 배우를 두루 갖춰 중국, 홍콩을 비롯 아시아권 박스오피스 1위를 휩쓴 기대작이다.
최초 공개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들의 35%가 '이니셜 D'의 매력을 ‘스피디한 레이싱이 주는 짜릿함과 긴장감’이라고 꼽은 만큼 '이니셜 D'의 초고속 레이싱은 기존의 한국 영화와는 차별이 있는 소재. CG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실제 레이싱의 거친 묘미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짜릿한 느낌을 주는 것이다.
'이니셜D'는 스릴있는 레이싱 대결과 화려한 영상이 선사하는 시각적인 만족뿐 아니라 안타까운 러브 스토리, 레이서들 사이의 우정, 부자지간의 정을 유위강 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터치로 그려내고 있다.
아시아권 최고의 인기를 석권한 아이돌 스타로 구성된 4명의 아마추어 레이서들의 팽팽한 대결구도로 펼쳐지는 '이니셜D'는 중국, 대만을 비롯한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 이들의 인기와 '이니셜 D'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탄탄한 스토리라인의 인기만화가 스크린에 펼쳐져 중국, 홍콩, 싱가폴, 대만 등 중화권 및 아시아를 석권하고 2006년 3월 1일, 한국에서도 또 한번의 신화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