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프로젝터와 주유 할인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스마트 패키지를 신청할 경우 Q포인트 5만 점이 소요되며, 신청을 희망하는 고객은 7월 10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스마트 패키지 신청 고객에게 제공되는 스마트 빔 아트는 지난해 11월 SK텔레콤이 판매가격 39만9000원에 출시한 초소형 프로젝터로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에 연결할 수 있으며 가로·세로·높이 모두 4.6cm인 정육면체 모양에 무게는 129g에 불과해 휴대가 가능하다.
아울러 기아차는 스마트 패키지 신청 고객에게 1년간 SK 직영 주유소에서 주유비 할인(리터당 25원 / 50만 원 한도 혹은 리터당 50원 / 30만 원 한도), 무료세차 8회(버블세차 2회 포함),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 워셔액 1통 등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서가는 하이브리드 고객에 걸맞게 최신 IT 제품과 더욱 더 경제적으로 자동차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하이브리드 차량 등 기아차의 친환경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해 친환경차 시장 확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지난 2일부터 이달 말까지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이 경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300명 고객에게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또봇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시사포커스 / 전수영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